국내여행/강릉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4 #강릉 썬크루즈호텔 & 비치크루즈리조트 해돋이 감상! #강릉 해돋이 #강릉 썬크루즈호텔 해돋이 #비치크루즈리조트 해돋이 #썬크루즈..

every7hing 2020. 10. 24. 16:24
반응형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4 

#강릉 썬크루즈호텔 & 비치크루즈리조트 해돋이 감상! 

#강릉 해돋이 #강릉 썬크루즈호텔 해돋이 

#비치크루즈리조트 해돋이 

#썬크루즈호텔 해맞이

 

 

비치크루즈 리조트에서

1박을 하면 해돋이를 특별히

이동하지 않고 감상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저희도 해돋이 시간에 맞춰

기상해서 멋지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해돋이 시간이 다가오니

다들 분주히 해돋이를 감상하러

해맞이 공원으로 이동하더라구요 ㅎㅎ

 

저희도 뒤질세라 빨리 이동합니다.

썬크루즈 호텔 9층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지만, 저희는

그냥 해맞이 공원에서 보고 싶어서

1층으로 이동해서 갔어요.

 

비치크루즈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은

비치크루즈에서 연결통로를

통해서 썬크루즈호텔로 이동 후 1층으로 나와서

해맞이공원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일출 시간이 잘 나와 있고,

시간에 맞춰 나가면

추위에 많이 떨지 않고도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우리가 해맞이 공원에 갔을 때는

빨갛게 해가 떠오르려고

준비하고 있었어요.

 

 

수평선 근처에 구름이 조금 있어서, 일

출 시각에 정확히

해를 볼 수는 없었어요.

 

하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자

구름 사이로 빨갛고

동그란 해를 금방

확인할 수 있었네요 ㅎ

 

 

멋지게 떠오르는

해를 보며 올 한해를

무사히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다짐과 소망을 빌어봅니다.

 

다들 올 한해 고생하셨습니다!

 

다시 비치크루즈

숙소로 돌아와서 창밖을 보니,

깨끗한 하늘아래

바닷가의 파도가 정말 이쁘네요.

 

 

한참을 감상하다가,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체크아웃을 했어요 ㅎ

 

1박 2일간 비치크루즈에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