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강릉

[강릉 여행 1박 2일] 강릉 여행 가는길에서 만난 휴게소 (feat. 가평휴게소/내린천휴게소)

every7hing 2020. 10. 20. 20:53
반응형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1 가는길에 휴게소 먹방! 

#가평휴게소 #소떡소떡 #내린천 휴게소 #내린천 휴게소 양양방향

#가평휴게소 호두잣과자 #내린천 휴게소 아이스크림

 

지난 겨울 다녀온 1박 2일 강릉여행.

블로그 정리를 하다보니

이제서야 후기를 올린다.

 

오전 9시 출발,

가까운 가평 휴게소에 들렀다.

 

평일 오전이라

한산할 줄 알았지만, 꽤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는지

북적북적.

 

가평 휴게소는 처음이지만,

꽤 신식으로 잘 지어진 느낌.

리모델링했나? ㅎㅎ

 

 

내부로 들어가보면, 중앙에 음식점들이

많이 모여 있다.

 

 

소떡소떡 하나를 사들고, 

당시에 소떡소떡이 아주 유행하던 시기라..

 

 

그리고 안쪽 푸드코트로 향했다.

따뜻하게 우동 한 그릇 먹기 위해!

 

추운 겨울에는 우동이 제격이지!

 

 

따뜻한 우동과 소떡소떡을 꿀꺽꿀꺽.

 

가평 휴게소의 명물

호두 잣과자!

 

줄이 길어서 음식 먹고 나올때 사야지 했는데,

나와보니,

정말 사람들이 줄어들어서

금방 살 수 있었다.

 

 

호두잣과자 가격


대 (680g) / 28알 - 10,000원

중 (340g) / 14알 - 5,000원

소 (200g) / 8알 - 3,000원

 

8알 3,000원 짜리로 구매!

 

 

따끈따끈하니 잣도 들어 있고, 꿀 맛!

 


 

 

그렇게 또 달려달려 양양고속도로에 있는

내린천휴게소에 도착!

 

어쩌다보니,

휴게소 여행이 된 듯한...

 

자연을 품은 내린천 휴게소! ㅎㅎ

내부에 들어서니, 정말 깔끔한 매장들과 쇼핑몰 분위기나는 곳

 

 

화장실에 들르려고 가다보니, 요즘은 화장실도 참 좋네요.

 

 

화장실을 다녀와서 2층으로 올라가니,

옷을 파는 매장도 있고, 커피집도 있네요.

 

한 층을 더 올라가니 또 다른 음식점들이 모여 있었어요.

사람은 무진장 많군요 ㅎ

 

 

높은 곳에서 밖의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매력적이 곳이네요.

 

 

좀 더 안쪽으로 들어서니,

탐앤탐스 등 카페들도 자리잡고 있어요.

 

 

저희는 퀴즈노스에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길래 하나 사먹었습니다 ㅎㅎ

 

옆 쪽에는 숨길이라는 곳이 있는데, 양양고속도로의

시설물과 터널 등에 대한 정보가 가득했어요.

심심한 와중에 그냥저냥 둘러보고 왔어요 ㅎㅎㅎ

 

 

자 이렇게, 강릉에 가는 길에 휴게소 탐방을 한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연말에 가족이나 친구들,

또는 연인과 함께 여행 가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

좋은 정보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해!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