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강릉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2 해돋이를 볼 수 있는 강릉 비치크루즈 테라스 더블룸 후기 #비치크루즈 숙박 후기 #썬크루즈 호텔 후기 #테라스 더블룸 #썬크루즈 리조..

every7hing 2020. 10. 24. 16:16
반응형

 

 

강릉 1박 2일 여행을 떠날 때,

저희는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썬크루즈호텔에 묵기로 했습니다.

근데 썬크루즈호텔 옆에 비치크루즈 리조트라는데도 생겼더군요.

 

 

배 모양의 건물이 하나 더 생겼어요.

그래서 최종적으로 비치크루즈에 묵어 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위치는 둘다 붙어 있고, 내부 연결 통로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왔다갔다 할 수 있는 구조에요.

 

 

 

예약은 출발 전 아고다를 통해 최저가로 숙박예약을 진행했어요.

방은 '테라스 더블 룸'이라고 하던데,

평일이라 조금 싸게 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가 예약한 테라스 더블 룸은 참고로 이거에요!

 

이미지 출처: 비치크루즈 리조트 홈페이지

 

싸게 잘 나온거 같아서 예약했답니다. ㅎㅎ

 

우선 저희는 휴게소 먹방을

마치고 달리고 달려,

비치크루즈 리조트에 도착을 했습니다.

 

참고로, 비치크루즈에 묵으시는 분들은

비치크루즈로 검색하셔서 가시면 주차장을

비치크루즈와 가까운 곳으로 갈 수 있어요!

 

비치크루즈 리조트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었던 건 바로! 해돋이 시간!

 

 

일출 시간이 있어서

다음 날 일출 시간에 맞춰서 일어나서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어요.

 

일출 시간 정말 정확해요! ㅎㅎ

비치크루즈 로비는

심플하고 깨끗했어요.

 

 

 

바로 앞이 바다라서 파도소리를 들으며 잠을 잘 수 있었어요 ㅎㅎ

모형 배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고,

체크인하면 카드키를 주는데

그 카드키로 찍어야만

룸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숙박객들만

입장이 가능한 구조에요.

 

 

엘레베이터는 통 유리로 되어 있어

바다가 다 보였어요.

 

 

배정받은 방으로 향하는

복도에는 이런 액자들이 있구요. ㅎㅎ

 

 

방에 들어서니, 사진에서 본 것랑 거의 똑같았어요.

룸 컨디션은 아주 좋았습니다.

 

화장실과 침실, 거실이 구분되어 있고

거실에는 통유리로

바다와 맞닿은 베란다가 있었구요.

 

거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큰 욕조가 있어요.

 

 

 

 

 

침실에서도 창문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누워 있을 수 있어요.

 

 

그리고 거실 한쪽에는

커피 머신과 잔들이 있고,

아래 쪽에는 미니바가 있어요.

 

미니바에 음료와 맥주, 물 등이 들어 있는데

기본 제공되는 것은 모두 무료에요 ㅎㅎ

 

 

방 구경을 마치고,

비치크루즈 18층으로 가면

썬크루즈호텔과 연결 통로가 있습니다.

 

그 연결통로를 통해

썬크루즈호텔로 이동 할 수 있어요.

룸의 카드키를 찍어야 해요 ㅎ

 

 

 

썬크루즈호텔로

넘어가서 바깥 풍경도 찍고,

 

 

입구 옆쪽에 해맞이 공원도 구경했어요.

해돋이를 감상할 때 해맞이 공원에서도 할 수 있고,

썬크루즈호텔 9층에서 감상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썬크루즈 지하에는

조각공원이라는 곳도 있어서

산책을 하기 좋답니다.

 

 

저 멀리 멋진 바다풍경도 보이는 군요.

마음이 뻥뚫리고 참 좋았어요.

 

 

밤이 되니 비치크루즈와

썬크루즈 호텔 앞의

야경이 멋있어지네요.

 

 

평일이라 사람들이 많지도 않아서

여유롭게 비치크루즈를 즐길 수 있었네요.

 

다음은 썬크루즈호텔의

회전 스카이라운지

이용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