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강릉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3 #강릉 썬크루즈호텔 회전 스카이라운지 솔직 후기! #썬크루즈 스카이라운지 무알콜 칵테일 #썬크루즈 스카이라운지 야경

every7hing 2020. 10. 24. 16:20
반응형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2 

#강릉 썬크루즈호텔 회전 스카이라운지 솔직 후기! 

#썬크루즈 스카이라운지 무알콜 칵테일 

#썬크루즈 스카이라운지 야경

 

 

 

썬크루즈 호텔의

맨 꼭대기 10층에 회전

스카이라운지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밤에 여유롭게 차나 커피,

술을 한잔 분위기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찾았는데요.

 

 

일단 썬크루즈호텔 10층으로

가면 요런 안내문을 맞이합니다 ㅎㅎ

구경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꼭 주문을 하셔야 이용가능!

 

 

일단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분위기를 즐기고 계셨어요.

 

그래서 저희도 한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는 모두 창가쪽으로

둥근 원 형태로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메뉴판을 주셔서

메뉴를 살펴봤어요.

 

역시나 가격은 좀 비싼편이에요 ㅎ

 

 

저희는 무알콜 칵테일을 2잔 시켰어요.

그리고 경치를 감상하려 창밖을 바라보는데..

 

안의 조명이 너무 밝아서

사실 경치는 잘 보이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앉아 있는

테이블이 원형으로 회전하는 형식인데,

뭔가 회전하는 느낌이 좀 강하게 들어서

 

저랑 와이프는 좀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멀미 증상도 나고 ㅎㅎ;

 

일단 주문한 칵테일이 나왔습니다.

무알콜이라 맛은 정말 그냥 주스맛 ㅎㅎ

 

 

땅콩도 같이 주시네요 ㅎ

이런저런 얘기하며

분위기나 즐기려고 했는데,

아 머리가 너무 아파서

얼마 못 앉아 있겠더라구요.

저희처럼 예민한 분들은 주의하시길 ;;

 

한 30분? 앉아있다가 저희는 그냥 나왔어요.

와이프가 머리가 너무 아프다고 해서...

저도 그렇고;

회전 스카이라운지를

제대로 즐기지도 못했네요 ㅎㅎ;

 

아무튼 뭐 혹시라도 여기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