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강릉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6 #강릉 동화가든 원조짬순, 강릉 초당 순두부마을 맛집 그리고 순두부젤라또 #안송자청국장 #강릉 동화가든 #강릉 원조짬순 #강릉 순두..

every7hing 2020. 10. 24. 16:31
반응형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6 

#강릉 동화가든 원조짬순, 강릉 초당 순두부마을 맛집 그리고 순두부젤라또 

#안송자청국장 

#강릉 동화가든 

#강릉 원조짬순 

#강릉 순두부마을 맛집

 

 

 

강릉에서 1박 후, 아침은 역시 순두부마을 이죠? ㅎㅎ

강릉 초당 순두부마을로

잽싸게 향해서

짬뽕 순두부 맛집으로 이미 너무 많이 알려진

강릉 동화가든으로 향했어요.

 

와 근데 정말 사람이 ㄷㄷ;;

평일 오전인데도 이정도....

 

 

우리가 받은 번호표는 198번.

지금은 130번대...

 

 

언제 기다리나...

그래도 꾹 참고 기다려봅니다.

 

그래도 30분정도?

기다리니 차례가 금방 돌아오긴 했어요.

생각보단 빨리 사람들이 빠지긴 하더라구요.

 

기쁜마음으로 자리를 잡은 후

메뉴를 훓어봅니다.

 

 

저희는 원조짬순

하나랑 초두부(초당 순두부 백반)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초당 순두부 백반이 나왔네요.

맛은 맛있었습니다.

깔끔하니, 잡내 없고

순두부가 정말 맛있네요.

 

그리고 저기 백김치가 별미에요.

정말 맛있었음.

 

 

그리고 뒤이어 나온 원조짬순!

불맛나는 짬뽕 국물에

순두부가 들어가 있어,

참 별미였어요.

 

정말 짬뽕에

순두부 들어가 있는 맛임 ㅎㅎㅎ

 

 

몇 시간을 기다려서

먹진 않아서 모르지만,

그래도 30-40분 정도 기다린 후 먹은

보람은 있었네요.

 

저희는 운이 좋아서

도착했을 때

대기가 많지는 않았지만,

먹고 난 후 보니 대기가

엄청나게 늘어났더라구요.

포기하고 가시는 분들도 꽤 여럿.

 

맛있게 먹고나서

저희는 백김치를 구매하려고 옆에

두부공장 건물로 이동했어요.

 

바로 옆에 있습니다.

와이프가 사서 장모님댁이랑

나눈다고 해서 ㅎ

 

 

워낙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불편한 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ㅎㅎ

 

그리고 초당순두부마을의

또다른 명물!

순두부젤라또!

 

 

여기도 사람 참 많죠? ㅎㅎ

초당 순두부마을 안에 같이 있어서

모두들 순두부먹고 젤라또 먹으러

이 곳을 방문하는 듯 합니다.

 

젤라또는 모두 3,500원이네요.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저희는 인절미

젤라또 하나만 샀어요.

인절미 젤라또 맛은

정말 인절미 맛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론 뭐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닌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