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강릉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7 #강릉 툇마루 카페.. 웨이팅 시간에 놀라고, 강릉 박이추커피공장으로 향함! #강릉 카페 툇마루 #강릉 박이추커피공장

every7hing 2020. 10. 24. 16:34
반응형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7 

#강릉 툇마루 카페.. 웨이팅 시간에 놀라고, 

강릉 박이추커피공장으로 향함! 

#강릉 카페 툇마루 

#강릉 박이추커피공장

 

 

순두부마을에서

순두부와 순두부젤라또

집을 모두 방문하고,

 

또 유명한 카페가 근처에

있다고 해서 갑니다. ㅎㅎ

강릉 카페 툇마루!

 

차를타고 주차를 하는데,

멀리서만 봐도 사람이

바글바글한데요.

 

 

주차를 얼른하고 내부로 향합니다.

 

 

좁은 내부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네요.

혹시나 하고 점원 분께 여쭈봤더니,

지금 주문하시면 커피가

2시간 30분후에 나온다고....

 

 

전 귀를 의심했어요.

커피가 2시간 30분후에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앞에 사람이 장난이 아닌가봐요.

그래서 깔끔하게 포기하고

커피는 다른데서

마시자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카페 툇마루에서 7.7Km 정도 떨어진

박이추커피공장으로

미련없이 떠납니다 ㅎ

 

도착하니 넓은 주차장과,

한결 여유로운 곳이었어요.

 

 

저희는 돌아가는 길이 바빠,

매장에서 먹지 않고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했어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는 핸드드립

오늘의 커피와

카라멜마끼아또를 주문했어요.

 

오늘의 커피는

아프리카카메룬!

핸드드립은 15분 정도 소요

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천천히 둘러보았습니다.

 

3층건물로 구성되어 있어 위에는

번호표를 받아서 자리를

배정받는 구조인 것 같더라구요.

 

 

매장 안쪽 통로에는

커피공장 건물이 따로 있었는데,

 

시설물 크기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ㅎ

신기했음 ㅎ

 

 

이리저리 둘러보다 보니,

커피나 나왔어요.

 

 

핸드드립 커피 맛은

깔끔하고 좋았어요.

카라멜마끼아또는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기분 좋게 커피를 사들고

서울로 향할 준비를 합니다.

 

 

즐거운 1박 2일 강릉여행이

여기서 끝이나네요! ㅎ

모두들 행복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여행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