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강릉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5 #강릉 맛집 큰기와집 전복해물수제비와 해물파전#전복해물수제비 #강릉 전복해물수제비 #강릉 큰기와집 전복해물수제비 #대왕 해물파..

every7hing 2020. 10. 24. 16:27
반응형

 

[강릉 여행 1박 2일] 겨울에 떠나는 강릉 1박 2일 여행 Ep.5 

#강릉 맛집 큰기와집 전복해물수제비와 해물파전

#전복해물수제비 

#강릉 전복해물수제비 

#강릉 큰기와집 전복해물수제비 

#대왕 해물파전

 

 

강릉 썬크루즈 호텔 근처에

전복해물수제비와 해물파전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해물파전 두께가 장난이

아니라고 하던데요 ㅎㅎ

 

바로 그 이름은 큰기와집!

 

 

 

이미 티비에도

많이 소개가 되었던 집 같네요.

저희는 식사시간을

피해서 방문해서

아주 널널했어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희는 얼큰 전복수제비

일반 하나와 해물파전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내부를

둘러보니 깔끔한

나무 기와집 같았어요 ㅎ

 

 

주문 후, 밑 반찬과

얼큰 전복수제비가

나왔어요.

 

 

 

전복이 한마리 통째로 들어있고,

국물은 정말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해물파전!

해물파전이

정말 두께가 장난아니네요 ㅎㅎ

 

 

배가 불러 다 못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식혜를

너무너무 좋아하므로,

식혜도 하나 주문했답니다.

 

 

온골진 식혜는

첨보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ㅎ

아 배불리 먹으니

잠이 솔솔.. ㅎㅎ

 

강릉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큰기와집!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