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파주 드라이브 코스 임진각(평화누리공원) / 문산 카페, 'Cafe 8794'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문산카페 #임진각 문산 카페 Cafe 8794

every7hing 2020. 10. 29. 21:52
반응형

 

파주 드라이브 코스 

임진각(평화누리공원) / 

문산 카페, 'Cafe 8794'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문산카페 

#임진각 문산 카페 Cafe 8794



경기도 파주 드라이브 코스로도 
문산, 임진각(평화누리공원) 근처에 
생겨난 카페! 



공장을 개조하여 지어진 곳으로도 
유명한

'Cafe 8794'

에 다녀왔어요! 

 


상세정보

위치 - 경기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2010번길 36 (우)10808

 

영업시간
월,수,목,일 12:00 ~ 24:00
금,토 12:00 ~ 02:00
화 11:00 ~ 24:00

 

 




평일 저녁, 
와이프가 드라이브 
가자고해서 검색하다가 
발견했어요. 

평일 저녁이라 
차도 안막히고 
시원시원하게 
달려

 

 

평화누리공원 가는길


도착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평화누리공원

 



처음에 외진 곳에 
주차해서 
정말 우리말곤 
단 한 사람도 없어서 
깜짝 놀랐는데, 


안쪽에 다른 주차장으로 
가보니 
사람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곳곳에 
운전연습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눈에 띄었어요 ㅎㅎ

 

 

평화누리공원



적막하고 
평화로운 
공원을 
산책 쪼끔하다가 
냉큼 
카페로 향했습니다 ㅎ 


평화누리공원에서 
5분정도 밖에 
안걸리는 듯 했어요. 


드디어 도착!

 

 

Cafe 8794



넓은 주차장 앞으로 
큰 공장 건물이 있었어요. 


그 건물로 들어서면 
이렇게 
엄청 넓은 실내를 
자랑하는 
'Cafe 8794' 
만날 수 있어요.

 

 

 

카페 8794 내부



평일 저녁이라 
저희를 제외한 
2~3팀 정도가 
더 있었어요.

 

 

 

카페 내부

 



맛있는 빵도 
눈에 띄네요. 


빵도 고르고, 
음료도 골랐어요.

 

디저트 빵
디저트 빵
디저트 빵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자몽차!



빵은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와 자몽차의 맛은 
약간 싱거운 느낌 
이었어요.

 

 

 

주문한 커피와 자몽차, 그리고 빵




저기 옆에 나오는 
프레즐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저랑 와이프는 
거기에 꽂혔음 ㅎㅎㅎ 


나중에 나올때 
직원분에게 
과자 이름과 맛을 
여쭤봤어요 ㅎㅎㅎ

 

 




그래서 집에와서 
쿠팡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4봉지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큰 봉지가 올줄이야

ㅎㅎㅎ

 

 

프레즐 쿠팡



암튼 두고두고 먹어야죠 ㅎㅎㅎ

 

 


 

 

 

그럼 다시 카페로 돌아와서

ㅎㅎ

 

 

 

여기저기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인테리어1
인테리어2
인테리어3
인테리어4
인테리어5




넓은 공간에 
주말이나 
휴일에는 
사람들이 꽉 차겠죠?

 

 

마지막으로

오즈모포켓

파노라마 기능으로

찍은 사진하나 투척!

 

 

오즈모포켓 파노라마 사진

 

 

평일에는
밤 12시까지 영업이라 
평일 저녁에 방문해도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네요. 



파주에 오시면 
한번 들르셔서 
커피와 빵을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