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페마마스 상암MBC점 방문 후기 #브런치 맛집 #상암 카페 #DMC 카페 추천 #파니니 #리코타치즈 샐러드 #청포도 주스 맛집 #카페마마스 은평구

every7hing 2020. 10. 27. 22:36
반응형

 

카페마마스 상암MBC점 방문 후기 

#브런치 맛집 

#상암 카페 

#DMC 카페 추천 #파니니 

#리코타치즈 샐러드 

#청포도 주스 맛집

 

 

카페마마스 상암MBC점

다녀왔습니다.

 

평일 낮,

상암 주위를

서성이다가 파니니가

먹고 싶다는 와이프의

말을 듣고 찾아간 곳!

 


상세정보

위치 - 서울 마포구 성암로 267 101호 (우)03925

운영시간 - 매 11:00 ~ 21:00

홈 페이지 - cafemamas.co.kr

연락처 - 02-376-1250

 


 

 

입구에 들어서면

널찍한 내부가 나옵니다.

 

평일 낮이라

그런지 넓은 공간에

손님은 얼마 없었어요.

 

공간이 넓어서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손님이 별로 없으니까

원하는 자리에

마음대로 착석 후,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훓었어요 ㅎㅎ

 

 

저희는

총 세 개를 주문했어요.

 

- 허니까망베르치즈 파니니

- 리코타 샐러드

- 청포도 주스

 

총 28,700원이 나왔네요 ㄷㄷ

 

얼마지나지 않아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청포도 주스와 리코타 샐러드!

그리고 허니까망베르치즈 파니니 까지..

 

 

파니니는 양이 엄청나서,

두 명이서 먹는데

배가 너무 불렀어요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샐러드와 파니니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