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은평구 새절역 피자 맛집 PLOP 플롭피자! #은평구 존맛탱 피자 #인스타 존맛탱 플롭피자 #새절 PLOP 플롭피자

every7hing 2020. 10. 23. 19:59
반응형

 

은평구 새절역 피자 맛집 PLOP 플롭피자! 

#은평구 존맛탱 피자 

#인스타 존맛탱 플롭피자 #새절 PLOP 플롭피자

 

 

안녕하세요 : )

 

주말에 급 피자가 땡겨서,

예전에도 한번 방문한 적이 있는

새절역 근처 피자 집으로 향했어요.

동네에 이런 곳이 생겨서 좋네요 ^ ㅡ ^

 


PLOP;Pizza Lots Of Pleasure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591-19
📌새절역(불광천와산교)근처🏃🏼‍♂️🏃🏻‍♀️
📌전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배달X)
📞02-303-1195
🍕mon - fri 18:00-25:00
🍕sat - sun 16:00-25:00

 

https://www.instagram.com/plop_pizza/

 

🍕PLOP 플롭🍺(@plop_pizz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752명, 팔로잉 1명, 게시물 95개 - 🍕PLOP 플롭🍺(@plop_pizz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저희는 토요일 오후 8시쯤 방문했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도 저희 앉을 자리는 1~2 테이블 정도

비어 있어서 기다림 없이 착석할 수 있었어요.

 

우연히도 앉은 자리가 저번에

왔었을 때랑 똑같은 자리였어요 ㅎㅎ

 

 

 

착석 후, 메뉴를 골랐어요.

저흰 네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쿼터에 Large 사이즈를 시켰어요.

(두명이었지만.. 배가 많이 고팠음 ㅎㅎ)

 

크런치 타코 + 치즈 와퍼 + 핫 칠리 치킨 + 더블 베이컨 체다

 

 

 

 

이번엔 맥주는 따로 시키진 않았어요.

저번에 왔을 때는

코젤다크 먹어봤었는데, 컵에

시나몬 가루를 묻혀서 주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ㅎㅎ

 

방문하시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 ㅡ ^

 

주문 후, 바로 조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음식 나오는 시간이 사실 좀 오래 걸려요.

감안하시고 느긋한 마음으로

주문하고 기다리시길 ㅎㅎ

 

 

 

 

테이블이 'ㄷ'자 모양으로 크게 생겨서, 2인이 오면 마주보고

한분은 안으로 들어와서 앉고, 한분은

밖에서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구조에요.

 

분위기와 구조 상 인원이 좀 많아지면 앉아서

먹기가 힘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

 

 

 

 

주문 하고 나면, 피자와 같이 먹을 수 있게

양파와 피클, 케첩, 머스타드 소스가

들어있는 접시를 줘요.

같이 섞어서 피자랑

먹으면 덜 느끼하기도 하고

맛있어요.

 

와이프는 저걸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기다림 끝에 드디어

피자가 나왔습니다!

 

 

 

 

4가지 맛 피자입니다.

2조각 씩 같은 맛을 가진 8조각

피자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저희는 와이프랑 2명이서 먹기에는 충분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크런치

타코와 더블 베이컨 체다가

맛있었어요. 핫 칠리 치킨은 생각보다 매워요.

아무튼 배불리 먹고,

좋은 분위기에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니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매장 안,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안쪽으로는 화장실도 있구요.

 

 

 

 

 

은평구에 응암동, 증산동,

신사동 근처로 오실 기회가

있으시면 한번 들르셔서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와산교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