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은평구 불광천 카페 커피생각! #새절역 커피생각 #새절역 카페 #불광천 카페 #응암 카페 커피생각 #융드립 카페 커피생각

every7hing 2020. 10. 23. 19:54
반응형

 

은평구 불광천 카페 커피생각! 

#새절역 커피생각 #새절역 카페 

#불광천 카페 #응암 카페 커피생각 

#융드립 카페 커피생각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네요!

오늘은 얼마전 불광천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들른 카페를 소개할까해요 ^ ㅡ ^

 


상세정보

위치 -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420 1층 (우)03457지번응암동 583-34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10:30

 


 

 

불광천 변에 바로 붙어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 꺼에요

 

커피생각은 융드립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융드립은 종이필터를 통해 커피를 내리는 것이 아니라,

천을 이용한 방식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

 

천을 이용해서 내리면 종이 필터를 통한 방식보다

목넘김이 더 부드럽고 그 여운이 좀 더

오래간다고 하네요 ^ ㅡ ^

 

핸드드립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들러서 맛보시길 ㅎ

 

 

 

 

저는 핸드드립 커피를 먹진 않고, 생각 아메리카노라는 메뉴를 먹었어요!

생각 아메리카노는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깊고 진한 맛이 난다고 적혀있었어요.

 

 

 

커피 맛은 뭐.. 굳이 설명하진 않을게요.

취향이니까요 ㅎㅎ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불광천이나 새절역 근처로

오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가격이 싼 커피집은 아니지만, 후회는 없으실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