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덕평자연휴게소 애견파크 달려라 코코(에듀파크 + 힐링파크 + 런독스파크) 다녀온 후기 #댕댕이파크 #애견과 같이 놀러갈 만한 곳 #런독스파크 #힐링파크 #에듀파크

every7hing 2020. 10. 29. 21:48
반응형

 

덕평자연휴게소 애견파크 달려라 코코

(에듀파크 + 힐링파크 + 런독스파크) 

다녀온 후기 

#댕댕이파크 

#애견과 같이 놀러갈 만한 곳

 

 


 

 

 

덕평자연휴게소

가보신 적 있으세요?

 

저도 최근에

애견과 함께 갈 수 있는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했어요.

 

애견과 함께 뛰어 놀기도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자연과 함께 힐링도

할 수 있는 곳!

 

저희는 그 중에서도

 애견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달려라 코코'

애견파크

다녀왔어요!

 

 

 

오늘의

주인공 깜식이와

함께 애견 파크

입성!

 

 

1층 옆에는 에듀파크,

2층은 애견카페,

왼쪽의 창문

옆쪽은 물놀이장이

있는 런독스파크인

것 같았어요.

 

 

도착하자마자

왼쪽으로 보면 작은

방안에 몸무게와 키를

재는 곳이있어요.

 

측정 결과를

설문지에 작성 후,

카운터로 가져다주면

작은 선물을 준다길래

저희도 해봤답니다 ㅎ

 

 

카운터에 가져다드리니

이걸 주셨어요 ㅋㅋㅋ

열쇠고리랑 자석으로

붙여놓을 수 있는 것!

귀엽네요 ㅎㅎㅎㅎㅎ

 

1층에는 애견

용품 판매점이 있고,

그 왼쪽에는 이렇게

물놀이장이 있었어요 ㅎ

 

 

애견파크 이용요금은

 

소형견 6,000원 /

사람 6,000원 /

대형견 8,000원 

 

사람과 소형견은

금액이 동일했네요 ㅎ

 

 

결제 후,

제일 먼저

힐링파크로 출발!

 

 

힐링파크 입구에

사진찍는 곳이 있길래,

찍으려는데

 

역시 깜식이는

가만히 있질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설 이용 규정과

시설 안내도

참고하시공 ㅎㅎ

 

 

 

나오자마자 신나서

냄새부터 맡는

깜식이 ㅎㅎ

 

 

미끄럼틀 처럼

생긴 장애물이

있길래 거기에

올려놓았는데

 

저렇게 무서워서

앉아서 안움직임 ㅋㅋㅋㅋ

귀여워 ㅎㅎ

 

 

 

평일 낮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별로 없고

강아지들도 거의 없어서

뛰놀기 좋았음 ㅎ

 

 

 

힐링파크는

엄청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실내에서만 생활하는

애견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은 되는 것 같아요.

 

 

 

날이 쭉 흐렸었는데,

갑자기

해가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

 

 

언덕에는

바람개비도 있어서

바람 불면 파르르르

돌아간답니다 ㅎ

 

 

신나게

뛰어다니는

깜식이 ㅎㅎ

 

 

 

더워서

목이 마른지

혀가 엄청

나왔네요 ㅎㅎ

 

 

 

저희가 뛰어놀고 있는데,

갑자기 저 멀리서

골든리트리버 같은 큰 강아지가

신나게

뛰어오는데 ㅋㅋㅋ

 

순간 너무 커서

놀랐어요 ㅎㅎ

 

저 뒤에 주인분도

놀고있음 ㅎ

 

 

휴식중인

깜식군 ㅎ

 

 

 

2층 카페가 궁금해서

들어가봤어요.

물도 마실겸 ㅎ

 

대략 요렇게

생겼답니다! ㅎㅎ

 

 

 

카페에서 나오는 길

옆쪽에

미로같은게 있길래

거기다 넣어놓으니

꼼짝을 안하네요 ㅎㅎ

 

알아서 찾아서 나올

생각을 해야하는데 ㅋㅋ

 

 

아무튼 몇시간을

신나게 뛰어놀았네요! ㅎㅎ

넓은 공간에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그리고 애견파크를 나와서,

덕평자연휴게소를

천천히 둘러봤어요.

 

깜식이 얼굴 넣고

사진도 찍으면서 ㅎ

 

 

돌아다니다보니,

별빛 정원 우주라는

곳도 있네요.

 

입장료가 있어서 저희는

직접 들어가보지는

않았어요.

 

그 옆에는 우주타워

카페라고 하는 것이

있었어요.

완전 신기 ㅋㅋㅋ

 

밑에서 커피가지고

저렇게 탑승해서 위에 올라가서

경치보면서 마시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마침 외국인 관광객들이

단체로 탑승하길래

사진 찍었어요 ㅎ

 

 

저 끝까지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가격은 대략

이렇답니다 ㅎ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쯤은 타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특히 밤에 야경을 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듯 ㅎㅎ

 

 

휴게소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푹 쉬면서

힐링하고 왔네요.

 

해가 질 무렵 다시

서울로 돌아왔어요.

 

돌아오는 길에

하늘이 예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이 글을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