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

여수 여행 특산품 구매는 바로 여기서! 낭만바다유통 (feat. 백종원 훈연멸치)

every7hing 2021. 6. 2. 23:33
반응형

 

#여수 여행 특산품 구매는 바로 여기서! (feat. 백종원 훈연멸치)

#여수 특산품 구매 낭만바다유통

#여수 낭만바다유통

 

안녕하세요. 여수 여행 2박 3일을 다녀온 후기를 계속 작성하고 있네요.

우리가 여행을 하게 되면 꼭 들르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그 지역의 특산품을 파는 곳이죠. 어떤 곳은 시장에서 사기도 하고 어떤 곳은 전문 특산품 매장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여수 여행에서는 전문 특산품 매장을 이용했어요.

바로 그곳은 "(주)낭만바다유통"입니다!

 

낭만바다유통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014
(우)59771지번돌산읍 평사리 1334
연락처061-644-0400 대표번호
낭만바다유통

 

여수 여행 이튿 날, 숙소가 여수예술랜드여서 그쪽으로 가는 길에 들를 수 있는 곳으로 선정을 했습니다.

와이프가 장모님께 백종원 훈연멸치를 사다 드리겠다고 들른 곳이기도 하죠. ㅎㅎ

낭만바다유통
백종원훈연멸치

 

매장 안에는 참 많은 물건들이 있었습니다.

전문 매장답게 내부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메밀김스낵"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요거는 무심코 시식이 된다길래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김 사이에 깨랑 뭐 이런것들이 있었는데, 김을 스낵처럼 먹을 수 있는 "메밀김스낵".

맛보고 바로 한통 구매 해버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스낵

 

그리고 원래의 목적이었던, 백종원의 훈연멸치!

이걸로 육수를 내면 그렇게 맛있다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어요 ㅎ

장모님께 선물로 하나 샀습니다! ㅎ

훈연멸치

 

그 밖에도 다양한 물건들과 음식들이 있었는데,

맛 볼 수 있는건 다 맛보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여행은 역시 먹는 재미죠!

다양한 물건들

 

그러다 또 울금가루라는 것에 홀려서, 선물용으로 사게 되버렸죠 ㅎ

이거 밥에다가 넣어서 밥해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노란밥이 되요 ㅎㅎㅎ

울금가루

 

그렇게 봉지 한 가득, 여러가지를 사고서야 가게를 나올 수 있었습니다!

빈 손으로 들어갔지만, 역시 두 손 가득 들고 나오게 되는 이곳!

여수에서 특산품 찾으시면 낭만바다유통 한 번 들러보세요 ㅎㅎㅎ 광고는 아니에요 ㅎㅎㅎㅎㅎㅎㅎ

낭만바다유통 구매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