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루지 3회권 후기

every7hing 2021. 6. 2. 20:54
반응형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루지 3회권 후기

#여수 유월드 루지

#여수 루지 3회권 후기

 

여수 여행 2일째, 소노캄 조식을 먹고 난 후 바로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로 향했어요.

소노캄 조식에 대한 후기는 이전 블로그 글로 공유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수 소노캄 슈페리어 킹 룸 조식 후기

#여수 소노캄 슈페리어 킹 룸 조식 후기 #여수 소노캄 조식 #소노캄 조식 후기 미남크루즈 선상불꽃쇼를 끝으로 여수 여행 1일차 일정을 끝냈었어요. 미남크루즈 선상불꽃쇼가 궁금하시면

theeee.tistory.com

 

유월드루지테마파크

전남 여수시 소라면 안심산길 155
(우)59660지번소라면 죽림리 117-7

홈 페이지u-world.kr
연락처061-810-6000 대표번호

 

유월드테마파크에 도착하고 나서,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장은 생각보다 엄청나게 넓었어요. 물론 우리는 월요일 오전 시간에 갔기 때문에 사람들은 많이 없었지만, 주말에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가 봅니다.

유월드테마파크
유월드 테마파크
테마파크 가격
루지 3회권

 

루지 3회권을 결제를 하면, 위와 같이 팔찌를 줍니다.

저걸 팔목에 차고 있어야 매 회 탈때마다 QR코드로 찍어서 차감되는 형식입니다.

입장해서 6층으로 올라갑니다.

테마파크입장

루지 탑승전 안전사항을 필독해주시고요!

루지탑승장으로 고고

 

탑승장 앞에는 헬멧이 있습니다. 각자 머리에 맞는 헬멧을 하나씩 쓰고 입장하면 되요.

루지탑승장 헬멧

 

처음에는 신규탑승으로 가서 안전교육을 받고 출발합니다. 그리고 이후부터는 재탑승으로 바로 가서 타시면 되요! ㅎㅎ

루지탑승장

 

안타깝게도 루지를 타는 모습을 찍지 못했어요.

루지는 사람들이 많이 없는 틈을 타서 타게되면, 빠른 속도감과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다 타고 내려가면, 저렇게 리프트를 타고 다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리프트
리프트
리프트

그렇게 리프트를 타고 또 내려오고, 또 타고 내려오고 3번을 반복했어요.

3회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평일 오전이라 사람도 많이 없고 해서 빠르게 잘 타고 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올 때, 마지막으로 킹콩 사진 한방 더 찍고 나왔습니다 ㅎ

킹콩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