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

여수 조용하고 전망좋은 카페가 많은 천사벽화마을 산책 후기

every7hing 2021. 5. 30. 22:57
반응형

 

#여수 조용하고 전망좋은 카페가 많은 천사벽화마을 산책 후기

#여수 천사벽화마을

#천사벽화마을 카페

 

이순신광장에 주차를 한 뒤, 조금만 걸어오다 보면 천사벽화마을의 입구에 다다를 수 있어요. 날씨가 꽤 더웠지만, 우리는 그래도 천사벽화마을을 산책하며 여유를 좀 즐겨보기로 했습니다.

 

여수 여행 이순신공원 / 이순신광장 / 천사벽화마을 주차정보!

#여수 이순신광장 주차정보!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 주차장 #이순신광장 공영주차장 #천사벽화마을 주차정보 여수 소노캄에 체크인 후에 우리는 다시, 이순신 광장으로 향했습니다. 이순신광

theeee.tistory.com

 

천사벽화마을의 이순신광장문 입구 쪽입니다.

천사벽화마을 이순신광장문

 

지도를 보니, 총 입구가 3군데네요.

이순신광장문, 낭만포차문, 종포문.

천사벽화마을 지도

 

잠시 지도로 위치를 확인하고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차근차근 계단을 올라가면서, 벽화들을 감상했어요.

벽화
벽화
낡은 벽화
둘리에 나오는 물고기 같은 벽화

 

조금 더 올라가다 보니, 천천히 카페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여수커피골목이라고 나오네요.

카페

 

올라와보니, 바다가 보이고 시원하게 뚫린 경관이 참 좋았습니다.

전경
벽화
오르막길 벽화
이순신대교 벽화
이순신대교 벽화
멋진 벽화
벽화

 

정말 여러가지 카페가 많았어요. 오르막길을 천천히 걸으면서, 전망이 좋고 조용한 카페들을 감상할 수 있어요.

카페
전경
오동도벽화
벽화골목 표지판

 

좀 더 올라가다 보면, 오포대로 가는 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오포대는 일제강점기 정오를 알리던 대포를 쏘아 올리던 곳이라고 해요.

지금은 그 역할을 다하고 건물만 있다고 하네요.

오포대 가는길
오포대 가는길
오포대 가는길
오포대
오포대 전망대
전망
전망

 

그렇게 오포대에 있는 전망대에서 멋진 전망을 한참이나 감상했어요.

올라오느라 땀이 조금 났는데, 시원한 바닷바람이 금새 땀을 식혀 주었습니다.

 

그리고는 올라올때랑은 조금 다른길로 내려가보도록 했습니다.

또 새로운 벽화들이 다양하게 참 많았어요.

벽화
벽화

 

벽화와 카페들을 잘 감상하고, 구경하느라 시간이 참 빨리 간 것 같아요.

이제 다 내려오니, 배가 슬슬 고프기 시작했어요.

그럼 다음 글에서는 여수 여행의 첫 저녁 식사 후기를 공유하겠습니다.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