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

여수 소노캄 슈페리어 킹 룸 조식 후기

every7hing 2021. 6. 2. 00:37
반응형

 

#여수 소노캄 슈페리어 킹 룸 조식 후기

#여수 소노캄 조식

#소노캄 조식 후기

 

미남크루즈 선상불꽃쇼를 끝으로 여수 여행 1일차 일정을 끝냈었어요. 미남크루즈 선상불꽃쇼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여수 소노캄 유람선 선상불꽃쇼 미남크루즈 탑승 후기

#여수 소노캄 유람선 선상불꽃쇼 미남크루즈 탑승 후기 #여수 선상불꽃쇼 #여수 미남크루즈 불꽃놀이 후기 #여수 소노캄 미남크루즈 패키지 후기 저녁으로 수제 바게트버거와 이순신수제버

theeee.tistory.com

 

그리고 들어와서 씻고 피곤에 지쳐 바로 잠이 들었네요. 그리고 다음날 조식을 먹으러 1층으로 내려왔어요. 소노캄 1박을 했는데 예약을 하고 나서 예약 전날이 되면, 전화가 오더라구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조식 시간당 80명 제한이 있어서, 몇 시에 조식을 먹을지 정해야 되더라구요. 3 타임(7시, 8시, 9시)이 있는데 저희는 9시로 예약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9시쯤 조식을 드시는 분들이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 

사실 조식을 먹을 때는 정신이 없어서 퍼 온 음식 사진 밖에 없네요 ㅎㅎ

이해를 좀 부탁드릴게요.

조식

전반적으로 조식의 상태는 나쁘지 않았어요. 패키지로 예약을 하다보니, 조식 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만족했습니다! ㅎ

와이프도 뭐 별다른 얘기가 없는 거보면 나쁘지 않았다는 얘기겠죠! ㅎ

 

그럼 이제 여수 여행 2번째 날의 일정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