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

여수 맛집 여수당 바게트버거 & 쑥아이스크림 & 이순신 수제버거

every7hing 2021. 5. 30. 22:49
반응형

 

#여수 맛집 여수당 바게트버거 & 쑥아이스크림 & 이순신 수제버거

#여수당 바게트버거

#여수당 쑥아이스크림

#여수 이순신수제버거

 

우리는 천사벽화마을을 둘러보고, 다시 이순신 광장쪽으로 돌아왔어요.

천사벽화마을에 대한 내용은 이전 글을 통해 공유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여수 조용하고 전망좋은 카페가 많은 천사벽화마을 산책 후기

#여수 조용하고 전망좋은 카페가 많은 천사벽화마을 산책 후기 #여수 천사벽화마을 #천사벽화마을 카페 이순신광장에 주차를 한 뒤, 조금만 걸어오다 보면 천사벽화마을의 입구에 다다를

theeee.tistory.com

 

저녁에 미남크루즈를 타야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있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우리는 간단하게 저녁 요기를 할 수 있는 것을 찾았습니다.

그러다가 이순신광장 메인 도로에서 눈에 띄는 2 곳을 발견했습니다.

하나는 여수당, 그리고 하나는 이순신수제버거

 

여수당
전남 여수시 중앙로 72 (우)59735
지번중앙동 779
매일 10:00 ~ 21:00
www.instagram.com/yeosudang
061-661-0222
예약, 배달, 포장예약불가, 포장가능
방송SBS 생방송 투데이 2737회 2021.01.11.

 

 

 

여수당은 멀리서도 잘 보이네요.

낮에는 줄 서있는 분들도 많아서 더 잘 눈에 띌 것 같습니다.

여수당 바게트버거
여수당

 

여기에 수제 바게트버거와 쑥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해서 먹어보려고 왔습니다.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쑥라떼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쑥 아이스크림과 옥수수 아이스크림 두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쑥 아이스크림 하나와 수제 바게트버거 하나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쑥아이스크림

 

사실 쑥 아이스크림은 기대를 했었는데, 맛이 그닥 있진 않았어요.

정말 쑥 맛나는 아이스크림인데, 우리 입맛엔 그렇게 맛있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ㅎㅎ

 

수제바게트버거는 작은 바게트 빵 반쪽 크기만한데요. 그 속에는 야채와 여러가지 것들이 들어있다.

바게트가 생각보다 바삭하고 맛이 좋아서 바게트수제버거는 내 입맛에 딱이었다!

수제바게트버거
수제바게트버거

 

그리고 두 번째로 맛 보러 간 곳은 이순신수제버거!

여기도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이순신수제버거

전남 여수시 중앙로 73 (우)59736지번중앙동 732
매일 11:00 ~ 21: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예약, 배달, 포장

예약불가, 배달불가, 포장가능

 

이순신수제버거 매장
매장 내부
매장 내부

 

주문한 메뉴는 그냥 제일 메인인 것 같은 버거를 주문했다.

이순신버거!

이순신수제버거 메뉴

 

 

 

 

 

목이 막힐 것 같아 스트라이프도 하나 주문했어요.

이순신버거는 사진을 미리 못찍어서 먹다가 찍은 것 밖에 없네요;

다소 맛이 없어 보이더라도 이해해주세요 ( _ _ )

이순신버거

 

이순신버거 맛은 정말 햄버거 맛이에요 ㅎㅎ

엄청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평범한 햄버거 맛이었습니다.

 

여수 여행하시면서, 여수당이나 이순신수제버거 많이들 드실 것 같은데요.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