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

여수 여행 이순신공원 / 이순신광장 / 천사벽화마을 주차정보!

every7hing 2021. 5. 27. 16:16

#여수 이순신광장 주차정보!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 주차장

#이순신광장 공영주차장

#천사벽화마을 주차정보

여수 소노캄에 체크인 후에 우리는 다시, 이순신 광장으로 향했습니다. 이순신광장 구경도하고 벽화거리가 있다고 해서 거기도 구경하려구요. 소노캄 슈페리어 킹 룸 체크인 후기와 룸 컨디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이전 글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수 여행 소노캄 슈페리어 킹 룸 1박 후기 (feat. 마도로스 패키지[미남크루즈+조식뷔페+스카이타

#미남크루즈 야경투어 #여수 소노캄 슈페리어 킹 룸 1박 #여수 소노캄 후기 #여수 소노캄 객실 패키지 오동도를 커플자전거를 타고 둘러본 후, 우리는 숙소로 향했습니다! 숙소는 오동도와 아주

theeee.tistory.com

그런데, 이순신광장은 여수의 거의 중심가 같은 곳이여서 차도 많고 사람도 굉장히 많았어요.

이순신 광장

그래서 차를 주차하는 것이 참 힘들었는데요. 주차 공간을 찾다보니, 이순신광장 공영주차장이 지하에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여수에 이순신광장이나 벽화마을 거리 등을 여행하실 때에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이순신광장주차장

2시간2,400원
4시간4,800원

이순신광장주차장

이런 글은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