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

여수 베이커리 카페 여수돌게빵 돌게스크림(돌게빵+아이스크림) 후기

every7hing 2021. 5. 26. 20:56
반응형

 

여수 베이커리 카페 여수돌게빵 돌게스크림(돌게빵+아이스크림) 후기

#여수돌게빵

#여수 돌게스크림

#여수 아이스크림

#여수 2박3일 여행 후기

 

여수 도착 후, 점심을 간장게장으로 든든하게 먹고 난 뒤 우리가 바로 향한 곳은 바로 이 곳입니다.

여수돌게빵을 먹을 수 있는 곳이죠.

말그대로 돌게 모양의 빵인데요. 거기에서도 와이프가 가장 먹고 싶어했던 돌게스크림!

돌게빵과 아이스크림이 합쳐진 요놈을 먹고 싶어 방문한 곳입니다!

 

여수돌게빵

전남 여수시 봉산남4길 23-25
(우)59762
지번봉산동 272-18

월~금 09:00 ~ 21: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홈페이지: www.instagram.com/luv_yeosu
연락처: 010-3947-3735

 

여수돌게빵은 "명동게장" 집에서 같이 운영한다고 합니다.

골목길에 있는 명동게장 집도 제가 갔었던 꽃돌게장 1번가 못지 않게 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참 많았어요. 그 옆에 여수돌게빵 가게가 자그마하게 있었어요.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가게 앞에 잠깐 세우고 저희는 구매를 했습니다.

 

 

여수돌게빵 매장 안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여수돌게빵은 포장이나 전국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슈크림이 들어있는 돌게빵도 있고, 팥이 들어있는 돌게빵도 있었어요.

저희는 돌게빵 한 봉지와 와이프가 그토록 원했던 돌게스크림을 구매했어요.

 

여수돌게빵과 돌게스크림

 

돌게스크림은 돌게빵과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사실 뭐 특별한 맛이 있다기보다, 모두가 예상하는 그런 맛이에요!

우리가 아는 맛이라 더 끌리는 그런거죠 : )

 

이번 여수 여행도 역시 먹다가 끝나겠네요! 여행은 역시 먹방!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