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

여수에서 가장 먼저 생긴 성당, 동산동성당

every7hing 2021. 5. 26. 16:19
반응형

 

#여수여행 성당

#여수 성당 추천

#작지만 이쁘고 아담한 동산동성당

#여수에서 가장먼저 생긴 성당

 

일요일에 여수 여행을 하면서 성당을 찾게 되었어요.

여수엑스포역과 가까운 성당을 찾다가 이 곳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동산동성당

전남 여수시 동산7길 8 (우)59726지번공화동 1117
홈 페이지www.dongsandong.or.kr
연락처061-662-3038 대표번호더보기
소개광주대교구 여수동산동성당

 

작은 구름들이 촘촘히 있는 하늘의 배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성당이었어요.

앞쪽에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주차도 하기 쉬웠어요.

주차를 하고 사진을 찍고보니, 참으로 이쁘네요.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여파로 종교적 활동 자체가 많이 축소되고 어려운 시기죠.

다들 자발적인 개인 방역과 철저한 소독을 통해서 어서 빨리 이겨내보아요!

 

우리가 방문 했을 때도, 소독과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었고

자리도 1m 이상 띄워서 앉을 수가 있었네요.

동산동성당 전경

동산동성당은 여수지역에서 맨 처음 생긴 성당이라고 합니다.

그 만큼 역사가 깊은 곳이기도 해요.

전경이 너무나 이뻐서 사진을 또 찍을 수 밖에 없었답니다!

여수를 방문하시면, 한 번쯤은 가볼만한 곳이기도 하네요.

동산동성당 또다른 전경

 

이런 글은 어떠세요?

  1. 여수엑스포역 주차장 위치와 쏘카존 1분만에 찾기!
  2. 통영 통제영 오토캠핑장 2박3일 후기 #바람없고 조용하게 낚시도 가능한 통제영 오토캠핑장
  3. [강원도 정선여행] 영화 엽기적인 그녀 촬영지로 알려진 타임캡슐공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