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

여수 오션뷰 루프탑 카페 스테이(STAY) #여수 바다가 보이는 카페추천

every7hing 2021. 6. 3. 00:14
반응형


#여수 돌산 루프탑 카페 스테이(STAY)
#여수카페추천
#여수 바다보이는 루프탑 카페
#여수 루프탑 카페 스테이

유월드루지테마파크에서 신나게 루지를 즐기고 우리는 다시 다음 코스로 향했어요.
루지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루지 3회권 후기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루지 3회권 후기 #여수 유월드 루지 #여수 루지 3회권 후기 여수 여행 2일째, 소노캄 조식을 먹고 난 후 바로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로 향했어요. 소노캄 조식

theeee.tistory.com


다음은 조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찾기로 했어요. 가 볼만한 카페를 찾다가 루프탑이 있는 카페 스테이로 향했어요!

카페 스테이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해안로 74
(우)59768지번돌산읍 우두리 661-28

10:00 ~ 21:00
홈 페이지www.instagram.com/cafestay.indolsan
연락처061-642-3999 대표번호


카페 스테이에 도착하면, 건물 뒤편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주차장에서 카페 가는길


주차를 하고 카페스테이로 계단을 통해 올라갔습니다.
1인 1메뉴 주문이니 참고하세요!

1인 1메뉴

주차장을 통해 들어간 곳은 건물의 지하층인 것 같더라구요.
1층으로 올라가기 전에 사진을 좀 찍었어요.

지하층 전경
지하층 전경


주문을 위해 1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바가 매력적인 곳이 나오네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따뜻한 카라멜 마끼야또 1잔.
그리고 크로플이 있길래 하나 시켜봤습니다!

메뉴판
넓은 바
1층 전경
1층

주문을 하고, 자리를 알아보기 위해 위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 3층을 지나 루프탑까지 올라가봤는데요.
더운 날씨였지만, 루프탑에 그늘이 되어 있고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루프탑에 있기로 했어요.

2층,3층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바다도 참 좋고, 경치가 좋았습니다.

루프탑
루프탑


루프탑에는 바닥이 투명으로 된 전망대로 가는길도 있었어요.
전망대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도 참 멋지네요!

전망대
루프탑


루프탑을 구경하고 있으니, 어느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주문한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크로플


우리 밖에 없는 루프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여유를 만끽하고 왔습니다.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너무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