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정선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웰니스 킹룸 1박 후기 (feat. 웰니스프로그램)

every7hing 2020. 11. 19. 11:55
반응형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웰니스 킹룸 1박 후기 

(feat. 웰니스프로그램)

#웰니스프로그램 #듀오볼스트레칭 

#파크로쉬 사우나와 스파 

#탁구도 치고 배드민턴도 칠 수 있다 

#GS25 무인 편의점

 

강원도 정선 여행의

하이라이트이자

마지막 숙박 장소인

파크로쉬앤웰니스 킹룸

숙박을 위해 들어서자마자

전날 묵었던

파인포레스트와는 느낌이 많이 달랐다.

사실 위치는

알파인리조트 안에 있는 바로 옆 호텔이다.

 

[강원도 정선여행] 파인포레스트 정선 알파인리조트 슈페리어 킹 1박 후기 #강원도 정선 호텔 #정

[강원도 정선여행] 파인포레스트 정선 알파인리조트 슈페리어 킹 1박 후기 #강원도 정선 호텔 #정선 알파인리조트 숙박 #알파인리조트 정선 파인포레스트 슈페리어 킹 강원도 정선여

theeee.tistory.com

 

 

3시 체크인인데

우린 거의 3시 딱 맞춰서 갔다.

 

넓직한 로비층이 멋있었다.

 

 

체크인을 한 후,

방을 배정 받고 올라가는 길.

 

체크인할 때, 웰니스프로그램도 

같이 설명을 해주시니

잘 들으시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웰니스프로그램에

참여해보시길!

 

저 팔찌는 사우나나 스파 이용시에

출입에 쓰이는 남녀 각각 팔찌다.

 

우린 사우나와 킹룸 & 웰니스프로그램

이렇게 패키지로 된 상품으로

예약을해서

방도 별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좋았다.

 

 

화장실도 넓직하고

깔끔했다.

 

방은 대략

이런느낌.

 

 

 

창을 열면

이런 풍경이 있다.

 

우린 3시에 체크인을 하고 

좀 쉬다가,

전화로 예약을 해놓은

웰니스프로그램에

4시에 참여했다.

 

듀오볼스트레칭? 이었나.

클래스 이름은 정확히 기억나질 않는다.

 

아래 보이는 것이 듀오볼이다.

 

요런 곳에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평일 이었는데도,

클래스에 사람들이

꽤 있었다.

 

다들 힐링하러 오셧나브~

 

 

클래스는

남자분이 아주 차분하게

잘 설명해주시면서 진행됐고,

 

웰니스 프로그램은 하나

받았지만,

만족했다.

 

피로가 풀리는 느낌.

아래는 나오다보니,

듀오볼을 판매도 하는 것 같았다.

 

클래스를 듣고나니 나도 하나

사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ㅎㅎ

 

 

같은 층에는

이렇게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다.

창 밖을 보며

힐링하는 기분.

 

 

우린 다른층으로 내려와

구경을 시작했다.

 

그러다가,

탁구대와 배드민턴이 있는

공간을 발견했고,

그냥 가서 치면되는 것 같았다.

 

아무도 없어서

둘이서 아주 신나게 놀다왔다.

 

ㅋㅋㅋㅋ

 

그리고 옥상에는

밤 9시가 되면 불이꺼지고

별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우리가 갔던날은 하늘이 그리

맑지 않은날이라

그냥 구경삼아 올라갔다 왓다.

 

 

그리고 다시 내려와 2층으로

가면, 아침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과

다른 식당들이 있다.

 

거기는 밖으로 연결된 곳이 있는데

나가면

야외 스파를 즐길 수 잇는 공간이 있다.

 

수영장도 있는데,

지금은 물이 없는걸 보니 야외는

운영을 안하나보다.

 

 

스파는 이미 한 자리씩

맡고 즐기고 있는 팀들이

있었다.

 

그리고, 로비층 완전 끝쪽으로 나오면

GS25 편의점이 있다.

특이하게 무인 편의점이다.

 

직원이 있는 시간은

술을 판매하는 시간이라고 한다.

 

술은 그때만 살 수 있는 것 같고,

나머지는 자판기에서 무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리도 본격적으로 사우나와 스파를

즐기고 나왔다.

 

나오면서 보이는 레스토랑 같은 음식점에서

포장을 해서 방에서 먹기로했다.

 

그래서 피자와 파스타를 주문했다.

 

 

 

 

그렇게 하룻밤이 지나고,

그 다음날 조식 먹을 시간!

 

조식을 먹으러 내려가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조식을 즐기고

있었다.

 

조식을 먹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다.

 

 

정선에 있는 파크로쉬앤웰니스는 

나름 괜찮은 곳이었다.

 

가격이 비싼만큼

기대를 하게되는데,

 

휴식을 위한 여행을 한다면

제격인 곳이다.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스파와 독서

음식 등을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