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정선

파인 포레스트 정선 알파인 리조트 슈페리어 킹 1박 후기 #파인 포레스트 정선 알파인 리조트

every7hing 2020. 11. 19. 11:44
반응형

 

파인포레스트 정선 알파인리조트 슈페리어 킹 1박 후기 

#파인포레스트 정선 알파인리조트

#알파인리조트 정선 파인포레스트 슈페리어 킹

 

강원도 정선여행에서

숙박을 고르기가

참 힘들었다.

알파인리조트에 있는

정선 파인포레스트에서

우선 1박을 하기로 했다.

 

리조트 지하에 주차를 하고

로비로 들어서면

귀여운 캐릭터들이 반긴다.

로비

 

체크인을 잽싸게하고

배정받은 방으로 올라간다.

 

우린 평일에 방문해서

공사를 참 이곳저곳 많이도

하고 있었다.

 

여기도 그 다음날 오전 8시 이후부터

옥상에서 공사가 있어

소음이 조금 발생할 수 있다고

알려줬다.

엘레베이터

 

객실로 가는

복도다.

 

복도

 

객실은 슈페리어 킹룸이고,

사진에서 보던 것과 별반

다를 것은 없다.

룸 내부
룸 내부

 

생각보단

깔끔하고 넓었다.

 

화장실
침실

 

창문쪽에는

커튼이 쳐져 있는데,

그냥 창문인줄 알았는데,

열었더니, 부엌이 있었다.

 

 

부엌

객실을 다 둘러본 후,

로비층에서 밖으로 나오니

물고기들이 엄청나게

많고, 컸다.

 

크기에 정말 놀랐다.

우리가 접근을 하니

먹이 주는줄 알고

다 달려들었다 ㅎㅎ

 

 

물고기

 

저기 보이는 카약같은 것도

여기서 탈 수 있나보다.

외부 전경

 

파인포레스트에서는

우린 정말 간단하게

잠만 잔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별다른 일정 없이,

자고 일어나서 다음 날 여행을 준비했다.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