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정선

[강원도 정선여행] 강원도 곤드레나물밥 맛집 싸리골 식당 #정선군청 근처 곤드레나물밥 #정선 군청 싸리골 식당 #곤드레나물밥과 도토리무침

every7hing 2020. 11. 19. 11:42
반응형

 

[강원도 정선여행] 강원도 곤드레나물밥 맛집 싸리골 식당 

#정선군청 근처 곤드레나물밥 

#정선 군청 싸리골 식당

 

정선을 둘러보다보니,

허기가졌다.

 

숙소에 가는 길에

먹을 곳이 있나 찾아보다가

정선군청 쪽에 아무래도

음식점이 많았다.

 

싸리골이라는 식당에

들렀다.

 

 

오래된 흔적이 그대로 묻어나는

식당이다.

 

TV에도 많이 방영되었나보다.

그리고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 듯하다.

 

 

우리는 안쪽의 방으로

안내받아

들어갔다.

 

 

메뉴는 단촐하다.

곤드레나물밥 2개와

도토리무침을 시켰다.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다.

 

제법 쌀쌀해진 날씨 탓에

배가 고팠다.

 

곤드레나물밥과

도토리무침은 별미였다.

반찬들도 맛이 좋았다.

 

 

 

사실 강원도 정선에는

특별한 음식들이 없었다.

 

그냥 강원도에서 나는

곤드레, 감자, 황기 등으로

만든 음식들이 대부분이다.

 

정선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참고가 되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