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정선

[강원도 정선여행] 아리힐스 짚와이어 타고 온 후기 #가벼우면 느려 #아리힐스 짚와이어 시간 #아리힐스 짚와이어 예약 #강원도 정선 액티비티

every7hing 2020. 11. 19. 11:33
반응형

 

[강원도 정선여행] 아리힐스 짚와이어 타고 온 후기 

#가벼우면 느려 

#아리힐스 짚와이어 시간 

#아리힐스 짚와이어 예약

 

얼마전 강원도 정선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이라지만,

바람쐬러 다녀온 정도다.

 

강원도 정선에 아리힐스라는 곳이

있길래,

찾아봤더니

짚와이어를 탈 수 있어서

거기로 예약을하고 다녀왔다.

 

예약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www.ariihills.co.kr/booking

 

아리힐스

바람도 쉬어가는 곳 - 정선 아리힐스

www.ariihills.co.kr

 

아리힐스 주차장에

도착

 

 

앞에 매표소가 보이지만,

우리는 예약을 하고 갔기때문에

패스.

 

아래 표지판이 가리키는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올라가다보면,

짚와이어와

짚라인 타는 곳이 나온다.

우린 짚와이어!

 

 

바로 저기 보이는것이

짚라인 이다.

 

짚라인은 짚와이어보다

짧아보였다.

 

 

티비에도

많이 방영이된 모양이다.

큰 스크린에

저런 화면들이 나오고 있다.

 

 

사무실에서 예약확인하고

바로 시간이되면

올라간다.

 

 

 

올라가서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었는데,

와우 생각보다

짚와이어 출발지점에서의

경사가 장난아니었다.

 

 

본인 차례가되면

올라가서,

미리 이용안내 및 안전수칙에 대해

설명을 듣는다.

 

 

그리고는

정말 순식간에 하강.

 

1.2Km거리를 나 같은경우는

순식간에 내려온 기분이었다.

와이프는 무게가 가벼워서 그런지

나보다 느려서

한참뒤에

따라왔다.

 

ㅋㅋㅋㅋ

 

와이프는 그래서

재미가 생각보다 없었다고....

ㅎㅎㅎ

 

아무래도 무게가 무거운 사람이

좀 더 빠른 스릴을

즐길 수 있나바여....

 

 

 

도착지에 도착하면,

노란버스를

타고

다시 출발지로 돌아간다.

 

타고 내려오는 시간보다

버스타고 올라가는 시간이

훨씬 긴듯 ㅎㅎㅎ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