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배떡 로제떡볶이 배달 후기 #민경장군 배떡 #떡볶이 JMT 배떡 로제떡볶이 쿠팡이츠 후기

every7hing 2021. 3. 18. 21:03
반응형



배떡 로제떡볶이 배달 후기 

#민경장군 배떡 

#떡볶이 JMT 배떡 로제떡볶이 쿠팡이츠 후기 

 

어제 저녁에 와이프랑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SNS에서 핫한 배떡을 발견했어요.

얼마전, 민경님이 나혼자 산다에서 먹으면서 유명해진 떡볶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저희도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요즘 배민보다는 쿠팡이츠로 더 자주 시켜먹는 것 같아요.

쿠팡이츠가 배달 소요시간이 더 빠른거 같아서 ㅎㅎㅎㅎ

 

 

쿠팡이츠에서 검색하니까 배떡이 등록된 업체가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멀지 않은 곳에 새로생긴 곳이 있어서 시키게 되었습니다.

 

저녁 시간이었지만, 30~40분 정도 걸려서 도착!

우리는 로제떡볶이 1~2인분(보통맛), 분모자만(+2,000), 중국당면, 튀김세트A 이렇게 주문했어요.

배달비(3,000)까지 해서 22,000원이 총 금액이네요.

분모자가 뭘까하고 궁금한 나머지 찾아봤는데, 중국의 뭐시기라 하는데 잘모르겠음 ㅎ_ㅎ

아무튼, 음식이 도착해서 담고보니 양이 그래도 꽤 되네요.

 

저기 넙적하고 투명한 것이 중국당면이고,

떡같이 보이는게 분모자에요.

분모자는 그냥 떡보다는 더 쫄깃하고 야들야들한 맛이 있었어요.

 

다원 원형 분모자

COUPANG

www.coupang.com

로제 양념은 보통맛인데도, 아주 살짝 매콤한 느낌?

맛은 있었습니다!

 

튀김은 일반적인 튀김이랑 크게 다르진 않았구요.

로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등니라오 넙적당면

COUPANG

www.coupang.com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우리 둘에겐 좀 힘들었음 ㅎ

아무튼 배떡!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_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