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테팔 에브리데이 슬림 인덕션 레인지 1구 구매 후기 #테팔 1구 인덕션 #인덕션 1구 추천

every7hing 2020. 12. 13. 21:01
반응형



테팔 에브리데이 슬림 인덕션 레인지 1구 구매 후기 

#테팔 1구 인덕션 

#인덕션 1구 추천

 

 

인덕션이 필요하다는 와이프의 말에 구매하게 되었다. 인덕션 1구짜리 제품들을 브랜드 별로 많이 알아보았는데, 사실 어떤 제품이 좋은지 괜찮은지 잘 모르겠다. 테팔을 구매한 지금도 사실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 하지만 그 와중에 테팔 제품을 선택한 이유가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단 가격적인 면에서 합리적인 것 같았어요. 너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2. 사실 소음에 대해서 좀 신경이 쓰였지만, 소음이 다른 제품에 비해 적다는 LG 제품도 고려해봤으나 가격적인 면과 다른 리뷰를 참고해봤을 때, 소음의 차이가 어느정도가 날지도 잘 모르겠어서, 그냥 테팔로 결정했어요.
  3. 그리고 그냥 슬림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

 

구매는 쿠팡을 이용했고, 이 링크로 가시면 동일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테팔 에브리데이 슬림 인덕션 레인지 1구

COUPANG

www.coupang.com

 

포장을 뜯으니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있었다. 내용물은 뭐 별개 없어요. 인덕션 본체와 설명서 정도..

 

 

옆에서 찍어보면 슬림한 디자인이 어느 정도로 슬림한지 좀 가늠이 가실꺼에요. 그냥 적당한 두께 정도입니다.

 

 

 

그래서 바로 잘 동작하는지 물을 올려놓고 끓여 보았습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올려놓지 않고, 계속 왜 안되지... 이랬는데, 알고보니 알맞은 용기가 올라와 있어야 에러코드가 나오지 않으면서 정상동작을 하니 참고하세요!

 

 

 

아래에는 뭐 소음이나 이런거 참고하시라고, 올려둡니다. 사실 다른 소리들도 같이 나는 상황이라 소음의 정도가 정확히 파악되지는 않겠지만, 그냥 참고 정도만 하세요. 물은 잘 끓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