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리코 가스레인지 & 인덕션 가림막 구매 후기 #전기레인지 기름 튀김 가림막 구매 후기 #가스레인지 가드 구매 후기 #인덕션 가드 구매 후기

every7hing 2021. 3. 15. 18:02
반응형

 

아리코 가스레인지 & 인덕션 가림막 구매 후기

#전기레인지 기름 튀김 가림막 구매 후기 

#가스레인지 가드 구매 후기 

#인덕션 가드 구매 후기

 

오랜만에 구매후기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작년 말에 테팔 인덕션을 구매한 적이 있어요.

블로그에도 한번 글을 쓴적이 있습니다. 테팔 에브리데이 슬림 인덕션 구매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테팔 에브리데이 슬림 인덕션 레인지 1구 구매 후기 #테팔 1구 인덕션 #인덕션 1구 추천

테팔 에브리데이 슬림 인덕션 레인지 1구 구매 후기 #테팔 1구 인덕션 #인덕션 1구 추천 인덕션이 필요하다는 와이프의 말에 구매하게 되었다. 인덕션 1구짜리 제품들을 브랜드 별로 많이

theeee.tistory.com

그런데 인덕션을 쓰다보니, 기름이 사방으로 많이 튀는 현상이 많았어요.

그래서 인덕션 가드? 가림막 이런게 필요해서 찾다보니 또 그런 제품이 있더라구요.

쿠팡에서 검색 후에 구매를 하게 되었지요.

 

아리코 가스레인지 오염방지 가드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오늘 택배가 왔길래 얼른 뜯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두 개가 쌍으로 왔네요.

 

정확한 이름은 "아리코 가스레인지 오염방지 가드 화이트" 2개네요.

참고하세요!

 

테팔 인덕션에 크기를 재보았습니다.

가로 길이가 테팔 인덕션 보다는 약간 짧은 느낌이 있네요.

 

비닐을 벗겨서 직접 대 보았는데요.

가로 길이가 약간짧아서 살짝 양 옆이 벌어지네요.

이것 보다 큰 사이즈도 팔던데, 큰 사이즈는 너무 클 것 같아서 그냥 이 사이즈로 저는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뒤 쪽에 있는 전선 구멍이 따로 없어서 이렇게 뜨네요.

 

바로 이렇게 된답니다.

전선 구멍을 따로 내 주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참고로, 제품은 상당히 가볍고 얇습니다.

생각보다요.

 

그렇게 튼튼하게 만들어지진 않았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그 점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