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돈돈정 후기

every7hing 2021. 6. 20. 14:34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에는 맛집들이 아주 많지요.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곳은 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하는 '돈돈정'이라는 곳입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CGV에서 콰이어트플레이스2를 관람하고 난 뒤, 점심으로 먹은 곳인데요.

 

테이스트파크 건물 7층에 있습니다. 가게에 들어서서 빈 자리에 앉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눈에 띈 것은 물병인데요. 물병이 참 특이하네요. 이렇게 꾹꾹 눌러주어야 물이 나온답니다.

 

돈돈정 가게에 들어오기 전에, 앞에 있는 메뉴판 모습입니다. 한상차림 처럼 나오는 정식메뉴가 눈에 띄어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저희는 2개의 정식메뉴를 주문했습니다.

  • 큐브스테이크 정식 (13,000원)
  • 도쿄스테이크 정식 (14,000원)

 

주문을 하고 난 후, 가게 안을 잠깐 구경합니다. 저희가 들어오고 10분 정도 있으니, 가게 안이 꽉 찼었습니다. 역시나 주말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금방 만석이 되어 웨이팅이 생겨버리더군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큐브스테이크 정식입니다.

일본식 답게 깔끔하고 정갈하네요.

 

아래에는 뒤 이어 나온, 도쿄 스테이크 정식입니다.

마찬가지로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큐브스테이크의 양념과 고기의 부드러움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쿄스테이크는 숙주나물과 고추냉이를 얹어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용산아이파크몰 돈돈정으로 검색하니까 잘 나오지 않네요.

돈돈정 용산아이파크본점

02-2012-0777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