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빵어니스타 연남점 비건빵

every7hing 2021. 6. 16. 14:46
반응형

 

#빵어니스타 연남점 비건빵

 

지난 연남동 나들이에서 저녁을 먹고 디저트를 먹을 곳을 찾다가 들르게 된 곳입니다. 빵어니스타는 이미 인스타나 SNS 상에서도 이미 유명한 곳이죠. 아주 핫하더라구요. 

 

빵어니스타에서는 빵에 들어가는 좋지 않은 성분들을 대체하여 사용하고 있다고합니다. 그래서 더 유명해진건가;

아래 성분들은 전혀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 밀가루
  • 유제품(버터, 생크림, 우유)
  • 달걀
  • 설당

가게는 압구정점, 연남점, 여의도점 3곳이 있다고합니다. 저는 연남점을 방문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아래와 같이 간판이 놓여져 있구요. 연남점은 골목 사이 어딘가 2층에 있습니다. 나중에 찾아가실 때에는 아래에 지도를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픈시간은 낮 12:00시에서 저녁 21:00시까지 입니다.

빵어니스타 연남점 비건빵

 

저녁 먹고 방문한 시간이라 7~8시 사이였는데, 자리는 만석이었어요. 사실 매장 자체가 크지 않아서 웨이팅이 잦은 곳으로 예상됩니다. 저희도 원래는 앉아서 먹고 가려고 했으나, 만석이라 그냥 빵만 몇개 사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아래에는 말차 등의 파운드류 빵입니다.

 

 

빵어니스타 연남점 비건빵

 

사실 SNS에서 많이 봐서, 맛에 대한 기대도 조금 했었는데,

제가 먹어본 말차 파운드를 예를 들면, 맛보다는 건강쪽에 치우쳐진 느낌의 빵이었습니다. 그러니 달달하고 맛있는 빵을 원하신다면 다른 곳을 찾으시는 걸 추천드리고, 유제품이나 밀가루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이나 다른 부분 때문에 빵을 못 드셨던 분들은 빵을 접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것 같습니다 : )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