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맛집

every7hing 2021. 6. 15. 13:20
반응형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와이프와 함께 연남도에 다녀오면서 들른 타코맛집 갓잇(GOD EAT) 연남점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연애할 때는 참 많이 돌아다녔는데, 결혼하고 난 뒤에는 연남동도 참 오랜만에 와보는 것 같네요. 연남동에는 참 먹거리가 풍성한데요. 그래서 주말마다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죠.

 

저희는 연남동 나들이가 오랜만이라, 어벙벙한 상태로 골목에 들어서자마자 갓잇(GOD EAT)을 발견했습니다. 주말 저녁 시간이라 정말 많은 사람들이 여기저기 식당 앞에 줄을 서있었는데요. 다행히 우리가 갔던 갓잇(GOD EAT)에는 딱 그 시간에만 웨이팅 짧아서 좋았어요.

 

저희는 한 10분 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갔습니다. 기다리다가 사진 한장 찰칵!

테라스에도 음식 드시는 분들이 계셔서 최대한 위로 찍었네요 ㅎㅎㅎㅎ

 

연남동 타코 맛집 갓잇

 

웨이팅 대기 번호를 적어놓고 기다리다가, 금방 우리 순서가 되었어요.

들어서서 자리에 착석 후, 바로 메뉴판을 훑습니다!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맛집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Brilliant SET 34,000원 (GOD 파히타)입니다.

A세트와 고민을 잠깐했지만, 이게 더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지요.

 

음료도 주문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ㅠ;

 

아무튼, 기다림이 길어지다가 배가 서서히 고파올 쯔음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맛집

사진을 2 장이나 찍었네요. 흐흐

오랜만에 먹는 타코.

이런 음식들은 가끔 먹어주면 새롭고 좋습니다.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맛집

 

여러가지 소스와 곁들어 먹을 수 있구요. 타코를 다 먹으면 또띠아에 여러가지 재료를 싸서 드시면 됩니다.

역시 꿀맛!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맛집

 

주말에 연남동 방문할 계획이신 분들은, 여러 맛집이 참 많지만!

갓잇도 괜찮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