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

여수 맛집 여수딸기모찌 딸기모찌와 생 딸기 아이스크림 후기

every7hing 2021. 6. 8. 19:01
반응형

 

#여수 맛집 딸기모찌 아이스크림 후기

#여수 맛집 여수딸기모찌 딸기모찌와 생 딸기 아이스크림 후기

#여수딸기모찌

#여수딸기아이스크림 맛집

 

여수 여행하면서 이순신 광장을 참 많이 지나치게 되는데요. 항상 갈 때마다, 엄청난 줄이 늘어선 곳이 있었어요. 그게 바로 여수딸기모찌이었는데요.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을까? 저도 서울 돌아가기전에 궁금해서 사람이 없는 틈을 타서 사 먹어봤습니다!

여수딸기모찌

 

딸기모찌하나가 3,500원씩합니다.

정말 비싸죠?

저는 일단 팥이 들어있는 딸기모찌하나를 주문합니다.

여수딸기모찌

 

전국에 택배로도 배달을 하나보네요.

옆을 보니 생딸기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와이프가 먹고싶다고해서

또 하나 더 주문해봅니다.

 

여수 생딸기 아이스크림

 

주문한 딸기모찌와 생딸기 아이스크림.

여수딸기모찌 여수 생딸기 아이스크림

 

먼저 생딸기 아이스크림은 역시나 예상대로 맛있었습니다.

진한 딸기가 정말 생딸기 느낌이었어요.

쫀득쫀득하니 맛있는 아이스크림.

더운 여름날 최고인듯 싶습니다.

 

여수당의 쑥 아이스크림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생 딸기 아이스크림이 낫네요!

 

여수 맛집 여수당 바게트버거 & 쑥아이스크림 & 이순신 수제버거

#여수 맛집 여수당 바게트버거 & 쑥아이스크림 & 이순신 수제버거 #여수당 바게트버거 #여수당 쑥아이스크림 #여수 이순신수제버거 우리는 천사벽화마을을 둘러보고, 다시 이순신 광장쪽

theeee.tistory.com

 

팥과 딸기가 들어있는 딸기모찌의 맛은, 정말 팥과 딸기가 들어간 모찌 맛이었어요 ㅎㅎ

그냥 팥모찌를 먹으면 조금 목이 메이고 그런 것이 있는데 딸기가 있으니 촉촉하고 상큼한 맛을 더하는 것 같네요.

 

뭔가 특별한 맛이 있지는 않습니다. 팥 모찌가 아니라 다른 앙금이 들어간 것을 드시면 좀 더 특별한 맛을 경험하실 수 있겠지만, 일단 팥모찌는 예상하는 그런 맛입니다. 참고하세요 : )

여수딸기모찌 팥딸기모찌

 

 

이런 글은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