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OST

드라마 청춘기록 OST에 대해 알아보자! #청춘기록 OST Part3 #청춘기록 OST Part4 #나의 시간은 - 백현 (BAEKHYUN) #그렇게 넌 내게 빛나 - 휘인 (Whee In)

every7hing 2020. 10. 18. 21:22
반응형

 

드라마 청춘기록 OST에 대해 알아보자! #청춘기록 OST Part3 

#청춘기록 OST Part4 #나의 시간은 - 백현 (BAEKHYUN) #그렇게 넌 내게 빛나 - 휘인 (Whee In)

 

 

[청춘기록 OST Part3] 나의 시간은 - 백현 (BAEKHYUN)

발매일 - 2020.09.22
장르 - 국내드라마, 발라드
발매사 - (주)뮤직앤뉴
기획사 - (주)팬엔터테인먼트

 

www.youtube.com/watch?v=EpCL6rhOIfg


한 걸음마다
난 너를 따라 발을 맞춰
나란히 함께 가고 있어
매일 난
니 어깨에 맞춰
나의 팔을 내어 두르면
세상엔 온통 우리만 가득해
Whatever You want
Whatever You say
너와 늘 만들어갈게
Whatever You want
Whatever You say
니가 늘 웃을 수 있게
니가 보는 난 변하지 않아
그 어떤 이유라도
네게 남을게
지금 모습 이대로
까마득한 내일
지울 수 없는 오늘
불안할 테지만
버거울 걸 알지만
내가 니 손을 잡아 줄 거야
모든 게 바뀌고
많은 날이 가도
나의 시간은
니 곁에 멈출 거야
정신없이 살다
언제 돌아봐도
니 곁에 늘 난
Whatever You want
Whatever You say
너와 늘 만들어갈게
Whatever You want
Whatever You say
니가 늘 웃을 수 있게
니가 보는 난 변하지 않아
그 어떤 이유라도
네게 남을게
지금 모습 이대로
언젠가는 지금을
떠올리는 날 온다면
반짝이는 순간들로
기억 되어지길
Whatever You want
Whatever You say
너와 늘 만들어갈게
Whatever You want
Whatever You say
니가 늘 웃을 수 있게
니가 보는 난 변하지 않아
그 어떤 이유라도
네게 남을게
지금 모습 이대로


[청춘기록 OST Part4] 그렇게 넌 내게 빛나 - 휘인 (Whee In)

발매일 - 2020.09.28
장르 - 국내드라마, 발라드
발매사 - (주)뮤직앤뉴
기획사 - (주)팬엔터테인먼트

 

www.youtube.com/watch?v=8VBuOFSVdzo


따뜻한 꿈 속에 있나 봐
아직 난 널 바라보고 있어
선명하게 난 느낄 수 있어
혹시 너 꿈에서 깰까 봐
네가 현실에 달아날까
어떤 말도 난 조심스러워
그렇게 너의 곁에 다가가
조용히 나의 맘을 말해볼게
한가지 너의 눈의 진심을 기억해
따뜻한 마음이 난 소중해
그렇게 넌 내게 빛나
오늘이 더 그래
나에게 넌 꿈을 만들어줘
오랫동안 깨지지 않을
그 곳에 난 늘 다시 행복해져
따뜻한 너의 손을 잡아
밤이 새도록 이야기해
시간은 더 우릴 기다려 줘
그렇게 한참 동안을 기대
조용히 나의 맘을 이야기해
한가지 따뜻한 그 말들을 기억해
나에게 준 꿈들을 사랑해
그렇게 넌 내게 빛나
오늘이 더 그래
너의 온도를 느낄 수 있어
아주 가까이 니가 보여
그래서 난 행복할 수 있어
가끔은 너와 나의 거리가
닿지 않을까 두려워져
하지만 눈을 감아보면
그 속엔 온통 너야
내 맘 속엔 온통 너로 가득해
오늘 난 너의 곁에 있을래
따뜻한 너의 맘에 기댈래
이렇게 난 너에게 가
오늘을 기억해
나에게 넌 꿈을 만들어줘
오랫동안 깨지지 않을
그 곳에 난 늘 다시 행복해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