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TV속 맛집

[TV속맛집] 울산 남구 수제 과일청 맛집 초코써니 #울산 수제 과일청 맛집 #울산 남구 초코써니 #생방송 투데이, 지금껏 이런 청은 없었다! ‘수제 과일청★’ 방영

every7hing 2021. 3. 9. 10:20
반응형

 

[TV속맛집] 울산 남구 수제 과일청 맛집 초코써니 

#울산 수제 과일청 맛집

#울산 남구 초코써니

#생방송 투데이, 지금껏 이런 청은 없었다! ‘수제 과일청★’ 방영

 

수제과일청으로 대박난 집!

연매출 1억이 넘는 대박집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 생방송 투데이, 지금껏 이런 청은 없었다! ‘수제 과일청★’

초코써니
010-9403-5097
울산 남구 도산로107번길 22 (달동)

 

>> TV속맛집 더 보러가기 <<

 

[TV속맛집] 서울 노원구 토스트, 버거 맛집 마시써머거바 #노원구 마시써머거바 #노원구 버거 맛

[TV속맛집] 서울 노원구 토스트, 버거 맛집 마시써머거바 #노원구 마시써머거바 #노원구 버거 맛집 #생방송 투데이, ‘대박’ 토스트×버거, 30년 내공이 빛나는 골목 빵집♥ 방영 30년 내

thee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