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강화도

[강화도 여행] 강화도 스페인마을 카페 #어쩌다 들른 #전망이 좋은 카페 #야외 애견동반 가능 #이국적인 분위기 카페 #스페인 분위기 카페 #엘보스께

every7hing 2020. 10. 26. 20:22
반응형

 

[강화도 여행] 강화도 스페인마을 카페 

#어쩌다 들른 

#전망이 좋은 카페 

#야외 애견동반 가능 

#이국적인 분위기 카페 

#스페인 분위기 카페 

#엘보스께

 

 

가족들과 함께

강화도 여행시

우연히 들르게 된

스페인 마을 카페를

소개한다.

 

펜션을 찾아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하여 들러보았다.


상세정보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677-21 (우)23060지번화도면 내리 산 341

홈 페이지 - 스페인마을.com

연락처 - 032-937-0209 대표번호

 


 

 

앞쪽에 자그마한

주차공간에 주차를 한 후,

문을 열고 들어가니

확 트인 바다가

보이는 공간이

펼쳐진다.

 

장식으로 보이는

차들도 전시되어 있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 편으로 보이는 곳

이 펜션 건물이라고 한다.

 

펜션도 함께

운영을 하는 모양이다.

 

 

왼쪽편 내려가다보면

야외 테이블이 분위기 있게

펼쳐진다.

 

정말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라,

 

애완견과 같이

동반해서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 같다.

 

 

 

길을 따라 내려가다 보면,

카페 건물이 오른편에 나온다.

 

밖이 훤히보이는

창이 있어서

바다를 보며

따뜻한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다.

 

 

야외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서

날씨 좋은 날에는

정말 좋을 것 같다.

 

내가 방문한 날은

날이 좀 흐려서 별로 였지만...

 

또 옆쪽으로는

재미있는 의자들과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어

바다를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도 있을 것 같았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공간들이 많았다.

 

아래로 내려가면서

전시공간과

음식점도 함께 있어서,

숙박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숙박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요소들을 제공하는

취지인 것 같았다.

 

중간중간에

이런 재미있는

동전던지기를

즐길 수도 있었다 ㅎㅎ

 

 

아래층에는 바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보였는데,

 

내부에 유리로

아래를 훤히

들여다 볼 수

있어서 신기했다.

 

 

 

우린 비록 카페를

이용하거나 숙박을

이용하진 않았지만,

 

지나던 길에 우연히

들러서 좋은 구경 하고 왔다 ㅎ

바다 경치 구경도

실컷하고,

전시공간 구경도 하고 ㅎ

다음에는 여유롭게 카페도

이용하면서 자연을

같이 즐기고 싶다.

 

강화도에 놀러가거나

드라이브를 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들려 볼 만한

공간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