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패션과 뷰티

[TV속패션]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지숙 니트 가디건 패션 정보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지숙 오즈세컨(O`2ND) 니트 가디건

every7hing 2020. 12. 23. 22:35
반응형

 

[TV속패션]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지숙 니트 가디건 패션 정보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지숙 오즈세컨(O`2ND) 니트 가디건

 

 

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지숙님이 착용한 니트 가디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큼직한 카라가 있어 여성적인 감성이 더해진 느낌이에요.

 

 

 

 

오즈세컨(O`2ND)

디테처블 카라 니트 가디건 (O22AAKCD847W_NY)

 

 

 

 

 

해당 제품은 thehandsome에서 438,0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O'2nd] 디테쳐블 칼라 니트 가디건

 

www.thehandsome.com

 

오즈세컨(O`2ND)의 다른 니트 가디건 제품들이 궁금하시면 이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