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TV속 맛집

[통영맛집] 통영 심가네해물짬뽕 후기 #해물 양과 그릇이 엄청 큰 심가네해물짬뽕

every7hing 2021. 4. 18. 19:50
반응형



[통영맛집] 통영 심가네해물짬뽕 후기 

#해물 양과 그릇이 엄청 큰 심가네해물짬뽕

 

[ 같이 읽으면 좋은 글들 ↓ ]

 

[TV속맛집] 경기도 고양시 대왕 초계 비빔국수 맛집 가나안국수 #행주산성 비빔국수 맛집 #행주산

[TV속맛집] 경기도 고양시 대왕 초계 비빔국수 맛집 가나안국수 #행주산성 비빔국수 맛집 #행주산성 맛집 가나안국수 [ 같이 읽으면 좋은 글들 ↓ ] [TV속맛집] 서울 마포구 꽈배기 맛집

theeee.tistory.com

 

통영 여행을 하다가, 맛집을 검색했다.

맛집을 검색하니 심가네해물짬뽕이 나와서 홀리듯 식당으로 들어갔다.

식당의 위치는 통영항에서 아주 가깝다.

 

우리가 들어갔을 때는 다행히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다.

토요일 오후 1시가 다되어 가는 시간이었다.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앉자마자 해물짬뽕 1단계 맵기 2개와, 탕수육(소)를 주문했다.

 

탕수육이 먼저 나왔고,

뒤이어 짬뽕이 나왔는데,

와우!

 

짬뽕이 담긴 그릇의 크기가 어마어마했다.

 

양도 엄청나서 정말 왠만한 사람들은 다 먹지 못할 양이었다.

 

짬뽕 국물의 맛은 사골 육수로 해서 그런지,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좋았다.

해물도 많이 들어 있어서, 신선한 느낌이었다.

 

반응형